라피신이 오늘부로 종료가 되었다

 

그간 개인과제 하느라 블로그에 글을 못썼는데 이제야 쓰게된다

 

일단 글을 쓰고있는 지금 시간으로 24분후 라피신이 종료된다 ㅋㅋㅋㅋ

 

Rush를 하나라도 더할껄, 개인과제를 하나 더할껄;;;

 

깔끔하게 10레벨은 찍고싶었는데 아쉽다

 

붙을지 떨어질지는 모르겠지만 후회는 없다!

정말 열심히 했다는것만큼은 자만할수있을것같다!

 

하루 이틀정도는 밤새서라도 과제 하나라도 더 끝낼껄 하는 아쉬움은 남는다

 

어제는 마지막날이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밤을 샜다

 

정말 피곤하지만 덕분에 목표까지의 개인과제는 다할수있었다

사실 하나 더 하려고했는데 평가가 너무 안잡히고,, 평가 포인트도 없어서 못함ㅋ

 

그리고 집에와서 잠을자고 일어나니

 

시험공부를 했어야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잠만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랴부랴 오늘아침 일찍 인나서 공부하려했는데!!

 

시험시작이 좀 일찍 시작해서 공부할 틈도없이 버스에 몸을싣고 

버스에서 노트북으로 코딩하면서 갔다

 

시험결과?

 

2문제를 못풀었다 ㅠㅠ

 

여태까지의 시험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문제가 많았다!

 

그래도 개인과제로 해결했던 문제들은 다 풀었고

80점 이상은 받았으니 만족하는걸로

 

한달간 정말 바쁘게 달려왔다

클러스터가 벌써 그립고 오아시스에서 물한잔 하는 그 짜릿함이 벌써부터 그립다

 

합격 발표는 다음 차수가 끝나고 나서니까 4월 말정도일텐데..

그동안은 개인공부를 해야될듯

 

본과정에 합격하건 불합격하건 후회없을정도로 바쁘게 달려왔고

그때문에 떨어져도 아쉽진 않을것 같다

 

라피신 과정에서 사람들과 많이 못친해진게 아쉽다!

그나마 몇몇 친해진 사람은 있었는데 번호라도 물어볼껄 후회된다

 

모두다 붙어서 개포동에서 다시 만나고싶다

 

더불어 4기 1차분들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 이 블로그 글을 볼지 안볼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

그리고 앞으로 진행하게될 피씨너 여러분들!! 조금만 고생하세요

 

본과정 합격하길 빌고 또 빌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