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본과정에 합격할수 있을까?

 

지난 1주동안 많은것을 느꼈다

 

일단 시험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다 제한시간내에 시험 문제를 봐야한다

내부 규정이라 무슨뜻인지 이해못해도 어쩔수 없다

 

이글을 보는 사람은 아마 라피신에 참가하게 되어 이것저것 검색을 하다 들어오실거 같은데

어떻게 아냐고? 나도 그랬거든ㅋㅋㅋㅋ

 

무튼 나는 시험문제를 딱 보자마자 방송이 나왔다 

 

아직 시험 시작 못한분들 나가라고

실제로 많은 사람이 나갔다 

 

나도 조금만 늦었으면 그냥 나올뻔 했다

 

후오.. 그나저나 시험은 그래도 잘 봤다

처음에 한시간을 멍만 때렸던거 같은데 시험을 이해하고나서부터는 속도가 늘어서

시험종료 한참전에 100점을 확인하고 나왔다 

 

그리고 바로 팀과제

 

팀원들을 확인하고 주말엔 팀과제를 했다 

나름 잘 구현했다 ( 고 생각했다 )

 

제출을 완료하고 나서 여기저기서 들리는 소문

그 소문을 듣고 제출한 과제를 다시봤다 

망했다

 

아니나 다를까 팀과제 점수는 0점으로 집계되었다 ㅠㅠ

( 어쩔수 없지만 너무 아쉽고 너무 슬픔 한번더 체크할껄;; )

 

다사다난 했던 일주일이 끝났고

 

팀과제의 충격때문인지 1-2일 정도는 집중도 안된거같다

겨우 정신을 붙잡고 개인과제를 진행중인데 

 

나 붙을수 있을까

 

그냥 현재 페이스 대로 노력만 하는걸로

떨어지면 어쩔수 없지 뭐

 

나도 여러사람이랑 친해지고 싶다 

근디 낯가림이 심해서 못다가 간다

 

아! 참고로 개인과제는 빠를수록 좋은거 같다 

( 나중되면 평가 기준이 점점 올라간다 처음 스피드를 나면 무난하게 넘어가는듯 왜냐면 사람들도 처음엔 시스템을 잘 모르기 때문에 시스템 이해하는데 적응 시간이 필요하다 그기간동안 과제를 쭉쭉 나가면 개꿀이다 나는 그렇게 못했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