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이 코드

function solution(n) {
  let str = '';
  for (let i = 0; i < n; i++) {
    str += i % 2 === 0 ? '수' : '박';
  }
  return str;
}

 

풀이 과정

인덱스로 접근하여, 짝수면 '수' 를, 홀수면 '박' 을 문자열에 추가시키는 방법으로 구현했다.

 

다른사람의 코드

function waterMelon(n){
  var result = "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
  //함수를 완성하세요

  return result.substring(0,n);
}

이건 너무 웃겨서 가져와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n은 10000 이하 수인데 이걸 어떻게 통과하신거짘ㅋㅋㅋㅋ 테스트 케이스가 10000까진 안가나보다 ㅋㅋㅋ

+ Recent posts